일필휘지 7분. 삶과 병과 인생
1. 타이머 7분. 이제 시작합니다. 땡.
2. 밤새 몇번이나 깼습니다. 갈증과 화장실로 왔다갔다 한 것을 보니 자율신경계가 아직 정상이 아닌가봅니다.
3. 이럴때 먹으라고 준 알프라낙스. 몇번 깨고 난 다음에는 이미 늦었습니다. 지금 먹으면 하루종일 쳐진 상태가 될 것입니다. 현재 시각 4시 12분.
4. 얼마전 같이 독서모임을 진행할까해서 의기투합한 분이 있는데 일단 서로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는데 이분 장난이 아닙니다.
5. 다양한 모임, 커리어에 도전을 하고 그 안에서 경험을 쌓으시는 분. 역시 나이는 그냥 숫자에 불과합니다. 인생을 진지하고 뜨겁게 사신 분.
6. 이번주 월, 화요일 아파서 회사에 못갔습니다.
7. 그래서 주사로 승부를 보는 통증의학과에서 주사를 8방 맞고 일어났습니다. 경추, 척추 신경절과 목 양쪽에 있는 성상신경절에 주사를 맞았습니다.
8. 이 주사가 다이나믹한게 뭐냐면 실시간 엑스레이로 바늘의 정확한 위치를 찾으면서 놓습니다. 오래 걸리고 아프죠.
9. 게다가 그냥 주사바늘 넣고 약을 넣는게 아니라, 일단 주사바늘 6개를 엑스레이를 보고 꽂아두었다가 나중에 하나씩 약물을 넣습니다.
10. 생체실험 당하는 기분이지만, 이번에도 효과가 좋으면 굳이 서울에 입원하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11. 이 시술은 성상신결차단술, 신경차단술입니다.
12. 챗GPT에게 물어보니 교감신경항진증에 확실한 효과가 있다는 evidence는 아직 없다고 합니다. 근데 제 병이 이렇습니다.
13. 신경과, 내과, 통증의학과, 정형외과 심지어는 한의학까지 확실히 정해진 과가 없습니다. 그냥 이것저것 시도해보다가 효과있는 방법이 얻어 걸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14. 인생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수없이 시도하고 실패하는 가운데 나에게 맞는 것을 찾는거죠.
15. 인생도 이런데 병도 이러니 골치가 안아플 수 없습니다.
16. 그러니 오늘도 40분 명상수련을 해야겠군요. 이제 시간이 다 되었습니다.
17. 좋은 하루 되세요!
Edited by 사이시옷
- 5
2 개의 댓글
추천 댓글들
beTITAN 회원 가입 또는 로그인하기
beTITAN 커뮤니티 회원만이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beTITAN 커뮤니티 초대장이 있으신가요?
beTITAN 커뮤니티 회원 가입하기로그인
beTITAN 커뮤니티 회원이라면 먼저 로그인을 해주세요.
beTITAN 커뮤니티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