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초대장 신청해주신 분들께 -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Key

Recommended Posts

  • Administrators

image.jpeg.1567f8159e2714c62288e52187692245.jpeg

안녕하세요. beTITAN의 Key입니다.

구글 등 검색 엔진을 통해 beTITAN에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너무나 신기하고 감사한 일입니다.

아직 여전히 손님 맞을 준비가 덜 된 곳이고 구석 구석 청소하고 준비할게 많은데도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

 

그리고 그렇게 찾아주신 분들 중, 감사하게도 초대장 신청을 해주시는 분들이 한분 두분 생기고 있습니다. 초대장 신청을 위해 핸드폰 번호까지 넣어야 하는데 말이죠. >.<

초대장 신청해주신 분들께, 너무 죄송하게도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는 얘길 드리고자 이렇게 공지 글을 띄웁니다.

사실 지금 현재는 초대장을 통해 가입을 해도, 그에 걸맞는 가치를 beTITAN에서 줄 수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이유인데요.

(정말 초대장을 받았을 때 선물같은 행복감을 드리고 싶습니다.)

조금 더 내적으로 콘텐츠들이 준비가 되었을 때, 지금 초대장 신청을 해주신 분들에게 우선적으로 초대장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

 

멤버가 10명이라도 좋으니 모든 커뮤니티 멤버가 100만큼 만족할 수 있는 사이트를 운영해보자.

 

이제 나만의 Connected Brain 개념을 조금씩 또 실험하면서 만들어보자.

우선은 게시판 분류를 먼저 잘 해보고, 생각의 조각들을 우선 써보자.(60일 정도?)

그러다보면 분명 또 무언가 좋은 개선점들이 생각나지 않을까? 그리고 그 때쯤이면 사이트 방향성이 나오고 일반 공개를 해도 좋지 않을까?

  • Like 1

글 쓰는 아티스트를 꿈꾸는 사업가 / 책을 읽고 메모를 합니다. beTITAN(타이탄 되기) 커뮤니티의 대표 안내자입니다. 

(때론 자주 부끄럽지만) 계속 이어 나아갈 수 있도록, 내가 다시 읽을 글을 씁니다. 그리고 당신의 글과 연결되길 희망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