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리드 호프만이 GPT4로 책을 쓰고 무료 공개했내요.
Linkedin 창업자인 Reid Hoffman이 OpenAI의 챗GPT4로 책을 쓰고 공개했내요.
와우 제목은 즉흥 - Impromptu 입니다.
이 전자책은 무료로 공개되었고 아래 주소에서 다운로드 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분은 OpenAI의 도움으로 이미 작년 여름에 GPT4를 접하고 그 기분을 마치 새로운 여권을 받은 느낌이었다고 얘기하내요. (새로운 여정으로 떠날 수 있는 여권이란 의미일까요? 비유가 좋내요.)
그리고 해당 본문 마지막에 많은 의미가 담겨 있는거 같습니다.
"이 여행기를 쓰는 이유는 사람들이 GPT-4에 대해 알아가고 우리가 선택한 사용 방법들을 받아들이고 이 선택들이 앞으로 어떤 방식으로 나타날지 탐구하기 위해서입니다."
아래 주소에서 PDF 파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책 서문부터 강렬했습니다. 누군가의 추천사 등이 아닌 GPT4가 상상한 부처님의 말씀을 적어놨내요. 이런 센스라니!
"인공 지능은 우리와 별개의 존재가 아니라 우리 자신의 마음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숙련된 수단과 윤리적 가치로 인공지능을 발전시킴으로써 우리는 우리 자신의 깨달음을 높이고 모든 존재에게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GPT4가 상상한 Ada Lovelace(영국의 수학자이자 작가, 찰스 베이비가 제안한 기계식 범용 컴퓨터 분석 엔진의 연구자로 유명)의 표현도 멋지내요.
"분석 엔진은 대수적 패턴을 직조합니다. 베틀이 꽃과 나뭇잎을 짜듯이요. 인공 지능은 이 논리의 직물에 상상력과 창의성의 상상력과 창의성의 색으로 수놓을 수 있습니다."
주말동안에 한번 진득하게 읽어봐야겠내요!
- As a free PDF: https://lnkd.in/eZSsGYgB
- On Kindle: https://lnkd.in/eUE2ukM3
원글:
Reid Hoffman on LinkedIn: I wrote a new book with OpenAI's latest, most powerful large language… | 346 comments
목차가 후덜덜하내요!
- AI 코리아 커뮤니티, Key의 AI 연구소
- 3
0 Comments
Recommended Comments
There are no comments to display.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