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타이탄, 그랜트 카돈이 말하는 큰 목표와 더 많은 행동


Key

11,016 views

성공하려면 큰 목표를 세워야 한다. 

성공하려면 큰 비전이 필요한데, 우리 대부분은 너무 작게 논다.

당신이 가진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여기에 10을 곱해야 한다. 

당신을 제한하지 마라.

당신이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10배 더 높이 잡아라.

그러면 자신이 정말로 할 수 있는 일에 놀라게 될 것이다.

큰 목표를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행동을 취해야 한다.

그것도 엄청난 행동을.

10배의 법칙은 바로 이 순간 평소보다 10배 더 많은 행동을 해야 한다고 말한다.

10배 더 노력하라.

기준을 높여라.

더 많은 행동을 할수록 성공에 더 가까워질 것이다.

자신을 제한하지 마라.

당신은 휠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 10배의 법칙, 그랜트 카돈, 프로젝트 라이프 마스터리

 

+

 

1. 오늘 알람에 눈을 떴을 때 유난히 피곤함을 느꼈는데, 썸머타임 시작. 한시간 삭제. ㅠ

2. 정해진 주말 루틴을 한 후, 리디북스로 책을 읽기 시작했다. 오늘 첫 독서 모임 오리엔테이션이 있는 날이라 무척이나 기대된다. : ) 게다가 참가자분들 중 모르는 분들도 많지만 좋아하는 분들도 많아서 벌써부터 행복 +.+

3. 이 책을 읽으면서 뻔하다 생각하는 분들도 많을 수 있지만, 그런 자세로는 솔직히 무언가 배우거나 깨닫기 힘들지 않을까?

4. 겸손한 마음으로 책을 읽으면서 내 자신에게 질문들을 던져보니, 무척이나 많 나약해진 내 마음들을 들여다 볼 수 있었던거 같다.

5. 예전에 무척이나 치열하게 살 때, "당신이 생각하고 실행하는 최선의 노력(죽을만큼 노력했다.)과 내가 하는 최선의 노력은 기준도 양도 다르다."는 생각을 했던적이 있었다.

6. "죽을 각오로 노력했지만, 실패했어."라는 사업가들을 보면, 정말 죽을만큼 한게 아니잖아요.라고 속으로 생각했었다.

7. 나이가 들고, 요령이 생기고, 사업들이 안정화되면서, 내가 딱 지금 적당히 살고 있단 생각이 들었다.

8. 생산성에 집중하면서 내 노동 총량을 늘리기 보다 하루에 수행할 정해진 노동 총량을 얼마나 빨리 끝내버릴까에 집중했던거 같다.

9. 심지어 미라클 모닝을 하면서 미팅이나 컨퍼런스콜을 제외한 대부분의 일과 업무를 출근전 모두 끝내게 되었다. 그리고 그렇게 벌은 시간을 조금은 허투로 쓰고 있었던거 같다.

10. 머리는 식었고, 뭐든 여유롭게 설렁 설렁 일했던거 같다.

11. 이 책의 앞부분을 읽으며,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고, 분명 긍정적인 방향으로 생각들이 바뀌게 된거 같다.

12. 스트레스 레벨을 넘지 않는 한도에서 딱 할 수 있는 정도의 일만을 하면서, 어느 순간부터 나 역시 최선을 다했다라고 생각한거 같다. 물론 이 일의 양이 절대 적지는 않다.

13. 그러면서도, 뛰어난 성취를 만들어내는 동료들을 보면서 "그들은 젊고 더 스마트하잖아."라고 자위했던거 같다.

14. 책을 읽으며 용기를 얻었고, 반성을 했고, 목표를 높게 잡고, 머리는 좀 더 뜨겁게, 실행은 좀 더 빠르고 가볍게 하자는 생각을 했다.

  • Like 3

0 Comments


Recommended Comments

There are no comments to display.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Tell a friend

    Love beTITAN 타이탄 되기 커뮤니티? Tell a friend!
×
×
  • Create New...